배너 닫기
기업회원뉴스등록
일반회원 뉴스제보
네이버톡톡
맨위로

일본으로 건너간 설빙이 초대박 터진 이유는 무엇일까?

일본에서 설빙은 왜 이렇게 인기가 있을까요?

입력 2018년10월17일 14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메일 보내기



한국식 디저트 프랜차이즈 카페 '설빙'이 일본에서도 인기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4시간 기다려야 하는 긴 행렬이 생겨 이럴 바에야 하네다에서 비행기를 타고 서울에서 먹고 오는 게 더 빠르겠단 말이 나올 만큼 인기가 좋은데요. 2016년 6월 일본 도쿄하라주쿠에 설빙이 개점하고 지점이 늘어날 만큼 꾸준히 인기가 있어 일본에서만 월평균 2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데요. 그렇다면 일본에서 설빙은 왜 이렇게 인기가 있을까요?

 

 

 

설빙은 우리나라 브랜드로, 일본 기업 엠포리오와 현지 진출을 위한 MOU 계약을 맺고 2016년에 하라주쿠점을 시작으로 후쿠오카 텐진점, 오사카점을 오픈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한때 설빙 프랜차이즈 붐이 일어날 정도로 많은 설빙이 곳곳에 생겼었죠. 여기서 궁금한 점은 일본에는 빙수전문점이 없냐는 점입니다. 역시 디저트의 왕국 일본답게 빙수전문점은 많았습니다. 단팥을 끓여서 단맛을 내는 스위트한 젠자이부터 전통빙수 카끼고오리까지 빙수의 종류 또한 다양했는데요. 일본의 인기 있는 빙수전문점의 빙수들을 한번 봐볼까요.

리포터  장경환 리포터의 다른뉴스
이 기사 추천하기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오늘의 베스트 뉴스

디지털 문화 경제 신한류 미래

포토뉴스 더보기

리포터회원 뉴스 더보기

더이벤트 리서치

PC와 앱의 연개되는 부분에 대해 앞으로의 미래는 어떻게 발전하는것이 좋을까요?
구글 앱스의 알고리즘을 활용한다
PC와 모바일앱은 직관적으로 변경되어야 한다
PC화면도 모바일에 맞처 동일한 UI/UX가 마련되어야 한다
앱에서 지원되는 기타기능들이 PC에서도 다른 UI로 지원도도록 해야한다

공지사항 더보기